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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이 카테고리의 포스팅에는 코드만 있을 뿐 코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모두 생략되어 있다. 나아중에 시간이 나거나 필요하면 추가할지도...
# 라이브러리를 실행시키기 위해 만든 main용 프로젝트.
# 현재 특별한 내용은 없음.
# Init(), Frame(), Render(), Release()는 기본적으로 정의하는 메소드로 약속한다.
sample.h
#pragma once #pragma comment(lib, "TLib.lib") #include "zCore.h" namespace Lypi { class Sample : public zCore { public: bool Init(); bool Frame(); bool Render(); bool Release(); public: Sample(LPCTSTR LWndName); virtual ~Sample(); }; }
sample.cpp
#include "sample.h" namespace Lypi { Sample::Sample(LPCTSTR LWndName) : zCore(LWndName) { } bool Sample::Init() { return true; } bool Sample::Frame() { return true; } bool Sample::Render() { return true; } bool Sample::Release() { return true; } Sample::~Sample() { } }
sample.cpp
#include "sample.h" using namespace Lypi; int WINAPI WinMain(HINSTANCE hInst, HINSTANCE hPrevInst, LPSTR lpCmdLine, int nCmdShow) { g_hInst = hInst; Sample GameWnd(_T("GameWindow")); GameWnd.runWindow(); return 0;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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