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 중 메모/DirectX

0. Sample Main

라이피 (Lypi) 2018. 12. 17. 20: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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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이 카테고리의 포스팅에는 코드만 있을 뿐 코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모두 생략되어 있다. 나아중에 시간이 나거나 필요하면 추가할지도...


# 라이브러리를 실행시키기 위해 만든 main용 프로젝트.

# 현재 특별한 내용은 없음.

# Init(), Frame(), Render(), Release()는 기본적으로 정의하는 메소드로 약속한다.



sample.h

#pragma once
#pragma comment(lib, "TLib.lib")

#include "zCore.h"

namespace Lypi
{
	class Sample : public zCore
	{
	public:
		bool Init();
		bool Frame();
		bool Render();
		bool Release();

	public:
		Sample(LPCTSTR LWndName);
		virtual ~Sample();
	};

}

sample.cpp

#include "sample.h"

namespace Lypi
{
	Sample::Sample(LPCTSTR LWndName) : zCore(LWndName) { }

	bool Sample::Init()
	{
		return true;
	}

	bool Sample::Frame()
	{
		return true;
	}

	bool Sample::Render()
	{
		return true;
	}

	bool Sample::Release()
	{
		return true;
	}


	Sample::~Sample() { }

}

sample.cpp

#include "sample.h"

using namespace Lypi;

int WINAPI WinMain(HINSTANCE hInst, HINSTANCE hPrevInst, LPSTR lpCmdLine, int nCmdShow)
{
	g_hInst = hInst;

	Sample GameWnd(_T("GameWindow"));
	
	GameWnd.runWindow();
	
	return 0;
	
}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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